본문 바로가기
Scenarios

[CoC 시나리오] 선홍의 넥타르

by 헴뵤 2020. 4. 24.

《유료 판매 시나리오》

 

written by. 앚(@TRPG_dkw)

 

스콘(@scone_design)님 커미션 이미지 입니다.

 

 

 

 

 

시나리오 소개

1789년 10월의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한 도시탐사형 시나리오입니다. 탐사자들은 자신의 목숨과 도시 전체를 위협할 기현상을 막아야 합니다.

플레이 인원 4~5인(개변을 통하면 1인부터도 될 것 같습니다)

예상 소요시간 온라인 텍스트 세션 기준 약 13시간(변동 가능)

개요

탐사자들은 근 열흘 동안 갑작스러운 몽유병을 앓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기억나지 않는 꿈을 꾸다 눈을 뜨니 외출복을 모두 갖춰 입고 침실 문 앞에 서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초기에는 집 안을 돌아다니는 수준이었지만 이것은 갈수록 심해져 어젯밤에는 눈을 뜨니 밤의 거리 한복판에 나와 있었습니다. 잠을 자지 않으려 해도 이상하게 시간만 되면 잠듭니다. 그 사이에 무언가 꿈을 꾼 것 같은 기분은 들지만, 기억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어나면 머리가 지끈거리고 께름칙한 기분이 남습니다.

그리고 현재, 1789년 프랑스 파리의 10월이 되었습니다. 10월 1일 밤 10시, 시간을 알리는 종소리와 함께 탐사자는 오늘도 멀어지는 정신을 느낍니다.

※밤에 겪는 이 현상은 탐사자 본인에게 다양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주변에 상담하면 마귀가 쓰인 것일지도 모른다는 등의 말을 할지도 모릅니다. 함께 사는 가족이 있다면 탐사자의 증상을 눈치챕니다. 옆에서 보면 탐사자가 조용히 옷을 차려입고 밖으로 나가려 했다는 겁니다. 낮에 잠을 자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잠을 충분히 잤어도 밤 10시경이 되면 자기도 모르게 잠들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RPG에서 판매중입니다.

판매 링크:: 

https://www.drivethrurpg.com/product/292922/Red-Nectar---Korean

 

수록 시나리오집 선홍의 넥타르 인포:: http://posty.pe/3h8fts